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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목록

  1. Q

    세차를 하면 차량이 손상이 가나요?

    A

    스파크플러스 세차장은 스팀 온수 노브러쉬 세차장으로 차량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2. Q

    허용가능한 차량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A

    높이: 2.2m 이하의 차량은 세차가 가능합니다.

    자동차 생산 공장에서 출고된 상태 이외의 부착물이 있는 경우 파손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Q

    세차장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A

    세차장 현장에 방문하시어 키오스크에서 결재 후 차단기가 오픈되면 직원의 신호 따라서 세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웹에서 사전에 1회권월 멤버쉽을 구매하여 보다 편리하게 세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Q

    차량 내부 청소를 할 수 있나요?

    A

    스파크플러스 에서는 무료로 차량 내부 청소를 할 수 있도록 진공 청소기, 매트 청소기를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5. Q

    멤버쉽이 무엇 인가요?

    A

    한달동안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세차를 할 수 있는 정기 구독 세차 프로그램 입니다.

  6. Q

    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여기를 클릭 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 아이디는 차량 번호로 등록 됩니다.

  7. Q

    추운 겨울에도 세차장을 이용 할 수 있나요?

    A

    스파크플러스 세차장은 스팀 온수를 이용한 세차장 이므로 추운 겨울에도 항상 이용 가능 합니다.

  8. Q

    상품(타올)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A

    타올 자판기에서 QR 코드를 인식 시켜 타올로 교환 하시면 됩니다.

  9. Q

    문의하기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A

    현장 문의: 세차장의 사무실로 방문하시어 직원에게 문의 가능합니다.

    전화 문의: 053-573-8008 로 전화 하시어 문의 가능합니다.

    온라인 문의: 카카오채널 (스파크플러스 카워시(중리점))으로 문의 가능합니다.

  10. Q

    불만을 제기하거나 피드백을 제공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A

    불만사항을 아래의 이메일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빨리 확인 하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E-Mail: sparkplus@globalnti.com 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귀하의 불만사항을 해결하기 위하여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연락을 드릴것입니다.

    시간안에 불만사항을 해결 할 수 없는경우 일반적으로 불만사항을 조사하고 최종

    답변을 제공하는데 최대 8주가 소요 된다는점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불만사항은 없지만 피드백을 주고 싶습니까?

    카카오 채널 또는 이메일로 의견을 보면 주시면 관련팀에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