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세차를 하면 차량이 손상이 가나요?
스파크플러스 세차장은 스팀 온수 노브러쉬 세차장으로 차량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허용가능한 차량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높이: 2.2m 이하의 차량은 세차가 가능합니다.
자동차 생산 공장에서 출고된 상태 이외의 부착물이 있는 경우 파손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세차장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세차장 현장에 방문하시어 키오스크에서 결재 후 차단기가 오픈되면 직원의 신호 따라서 세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웹에서 사전에 1회권 및 월 멤버쉽을 구매하여 보다 편리하게 세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 내부 청소를 할 수 있나요?
스파크플러스 에서는 무료로 차량 내부 청소를 할 수 있도록 진공 청소기, 매트 청소기를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월 멤버쉽이 무엇 인가요?
한달동안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세차를 할 수 있는 정기 구독 세차 프로그램 입니다.
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운 겨울에도 세차장을 이용 할 수 있나요?
스파크플러스 세차장은 스팀 온수를 이용한 세차장 이므로 추운 겨울에도 항상 이용 가능 합니다.
상품(타올)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타올 자판기에서 QR 코드를 인식 시켜 타올로 교환 하시면 됩니다.
문의하기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현장 문의: 세차장의 사무실로 방문하시어 직원에게 문의 가능합니다.
전화 문의: 053-573-8008 로 전화 하시어 문의 가능합니다.
온라인 문의: 카카오채널 (스파크플러스 카워시(중리점))으로 문의 가능합니다.
불만을 제기하거나 피드백을 제공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불만사항을 아래의 이메일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빨리 확인 하여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E-Mail: sparkplus@globalnti.com 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귀하의 불만사항을 해결하기 위하여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연락을 드릴것입니다.
이 시간안에 불만사항을 해결 할 수 없는경우 일반적으로 불만사항을 조사하고 최종
답변을 제공하는데 최대 8주가 소요 된다는점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불만사항은 없지만 피드백을 주고 싶습니까?
카카오 채널 또는 이메일로 의견을 보면 주시면 관련팀에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